티스토리 뷰

 

 

 

9월 관극한 공연과 관극 일정을 적어볼게요. 

 

원래는 비스티를 보고 있을 줄 알았던 9월이지만 예정이 완전히 달라진 9월이네요. 

결국 또 많아져버린 관극 일정... 

 

 

*9월

 

3일 - 라스트 세션

신구, 이석준

 

이번에 안 보면 뭔가 계속 눈에 밟힐 것 같아서 결국 보고 온 연극. 

생각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웠던. 

확실히 관크들이 좀 많던...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혜공 전관 챙겨 봤었어야 했어... 

위메프데이 예매. 

 

 

3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박란주, 황민수, 윤석원, 박한근

 

밍주농 보고 싶어서 이선극 버리고 당일 예매. 

역시 너무 잘하고 재미있던ㅎㅎ. 

보기를 너무 잘했다고 생각했고 결국 빠져버린 극. 

재오픈할인 40%

 

 

4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유현석, 양승리, 박한근

 

진짜 너무 귀여운 이후류진. 

분명 주접인데 왜 이렇게 귀엽지... 

오늘로 전캐 찍은 극. 

다 매력적이고 누구로 봐도 괜찮은 뮤지컬. 

진짜 호불호 갈리는 극만 아니면 주위 사람 다 끌고 가서 영업하고 싶은... 

재오픈할인 40%

 

 

5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황민수, 양승리, 조훈

 

중독성 넘치는 넘버들. 

열일하는 배우님들 성대ㅎㅎ. 

볼수록 오슷은 진짜 가지고 싶다... 

재오픈할인 40%

 

 

8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박란주, 황민수, 양승리, 조훈

 

대체 왜 3주 표를 한꺼번에 푼거죠.... 

티켓팅하기 힘들다... 

그것도 당장 이번 주 공연 티켓팅이라 더 힘든... 

어쨌든 볼 수 있는 만큼 봐야지. 

재오픈할인 30%

 

 

11일 - 블러디 사일런스: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황민수, 양승리, 박한근

 

볼 수 있는 날짜가 그런 것도 있지만 어쩌다 보니 밍주농 표가 많은ㅎㅎ. 

블사 원래 이런 극 아니었잖아요ㅠㅠ

표가 왜 이렇게 없는지... 

사람들이 많이 봤으면 좋겠으면서도 내 자리 하나쯤은 있었으면 하는 마음도... 

 

 

11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임진섭, 양승리, 박한근

 

자첫 했던 임진섭 배우님. 

블사를 빨리 보고 싶어서 초반에는 그냥 누구라도 보자는 생각에 가서 봤었는데 와~ 

목소리, 노래에 반하고 온 배우님. 

11일까지 보고 최애 페어 한번 정해 봐야지. 

그 페어로 한번 보고 와야지. 

블러디카드 할인권 40%

 

 

12일 -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테이, 조환지, 김수연, 백건우, 이동연

 

루드윅 자첫했던 페어. 

루드윅은 미아와 블사만 안 겹쳤다면 훨씬 많이 봤을 텐데 좀 아쉽기도 한 극. 

27일이 막공이다 보니 도장판 하나 못 채울 거면 그냥 보지 말자는 마음이라서... 

그래도 보고 싶은 회차는 틈틈히 챙겨봐야지. 

재관람할인 30%

 

 

12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박란주, 유현석, 윤석원, 조훈

 

마음 같아서는 볼 수 있는 모든 회차를 보고 싶은 블사. 

현실적으로 무리라는 게 아쉬울 뿐인... 

배우님들만 보고 가도 충분한데 노래도 너무 좋아서 볼 수밖에 없는... 

진짜 10월까지 하니까 꼭 한 번 보러 가세요!!! 

아무 생각 없이 웃고 싶을 때 보면 좋을 극. 

블러디카드 할인권 50%

 

 

16일 -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박유덕, 박준휘, 김수연, 백건우, 이범재

 

많이 못 볼 바에 청년은 조환지 배우님만 보자고 생각했었는데... 

박준휘 배우님이 연기하는 청년이 너무 궁금해서 예매한 회차. 

청년은 조환지 배우님만 봐서 어떨지 궁금한 박준휘 배우님. 

마티네할인 40%

 

 

16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박란주, 임진섭, 윤석원, 박한근

 

보고 나오면 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극. 

그러다 보니 표를 버릴 수가 없는... 

자첫할 때까지만 해도 진짜 애매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처음 볼 때는 별로 웃기지 않았는데... 

 

 

19일 - 썸씽로튼

강필석, 서경수, 노윤, 리사, 최수진, 김법래

 

보고 싶은 배우님들 조합 기다리던 중 마침 시간되는 날 딱 마음에 드는 캐스트 있어서 예매. 

서경수 배우님도 그렇고 노윤 배우님도 그렇고 오랜만에 만나는 공연.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회되면 보려고 했던 뮤지컬~  

오랜만에 보는 대극장 뮤지컬. 

제발 취소되지 말고 정상적으로 공연하기를... 

KT더블할인 30%

 

 

20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황민수, 윤석원, 조훈

 

자아도취에 빠진 밍주농 보러가는 재미ㅎㅎ

이후류진의 주접과 귀여움을 보러가는 재미ㅎㅎ

이거 적는 데도 왜 웃음이 나는지ㅎㅎ

재관람할인 30%

 

 

20일 -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박유덕, 조환지, 김수연, 함희수, 이범재

 

루드윅 자막은 조환지 배우님으로 하고 싶어서 예매한 회차. 

루드윅은 초반 청년 베토벤 등장하는 부분이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는... 

마지막 합창 부분 나올 때랑 커튼콜 마지막도 왜 이렇게 좋지... 

이거 끝나면 다음 시즌 기다려야지... 

재관람할인 30%

 

 

23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김이후, 임진섭, 양승리, 박한근

 

진짜 최선을 다해서 잡은 블사 회차들. 

친구들한테까지 부탁해서 잡았다. 

재예매하니 더 빡세진 티켓팅. 

너무 인기 있어지지 마요... 

막공 봐야 하는데... 

블러디카드 할인권 40%

 

 

23일 - 아들 Le Fils

이석준, 강승호, 정수영, 양서빈, 송영숙, 안현호

 

블사 종일반 하려다 좋은 좌석을 못 잡아서 미리 예매한 연극 보기로. 

강승호 배우님은 얼마전에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에서 봤었는데 어쩌다 보니 빠른 시간에 다시 보는. 

마우스피스도 못 봤는데 볼 수 있을 때 빨리 보자는 생각으로 예매. 

조기예매 특가 50%

 

 

24일 - 이퀄

김지휘, 조성윤

 

어떤 극일지 너무 궁금한. 

연극이라는 거 생각하면 별로 마음에 드는 좌석은 아니지만 시야는 좋은 좌석이라서 가는... 

예스24하면 아직도 미아 생각나는 곳... 

재미있었으면 좋겠다... 

프리뷰할인 40%

 

 

27일 - 블러디 사일런스: 류진 더 뱀파이어 헌터

박란주, 황민수, 윤석원, 박한근

 

지인과 함께 보려고 예매한 회차. 

블사 보기 전까지는 9월에는 루드윅 보여주려고 했는데 블사 보고 마음이 빠뀐... 

취향만 맞으면 진짜 꼭 보여주고 싶은 극. 

미아 볼 때 황민수 배우님 좋다고 하길래 일부러 밍주농으로 보여주고 싶어서 예매한 회차ㅎㅎ

재오픈할인 30%

 

 


 

썸씽로튼은 이번에 못 볼 줄 알았는데 보러 가게 됐어요ㅎㅎ

딱 마음에 드는 캐스트가 나와서 참 다행이었죠. 

다른 배우님들은 몰라서 서경수, 노윤 배우님으로 보고 싶었는데 다른 배우님들도 너무 마음에 드는 캐스트라서 좋네요ㅎㅎ

 

루드윅과 블사는 원래 이럴 계획이 아니었는데... 

어쩌다 보니 툐엠에 출석도장 찍게 된 9월이네요ㅎㅎ

 

루드윅 보고 나온 사람들이 툐엠 층간소음이 되게 심하다고 하던데... 

강제 블사 영업된다고... 

대체 어떻게 들리길래 그런지 궁금하고ㅋㅋㅋㅋㅋ

이번에 12일에 가서 TOM 방음이 얼마나 안 좋은지 체험해 보고 와서 리뷰 남길게요ㅎㅎ

솔직히 블사에서는 루드윅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거든요. 

들릴 틈이 없는 극이기도 하지만ㅋㅋㅋ

 

 

9월도 기대되네요. 

시기가 이렇다 보니 밖에서는 뭘 안 먹고 다녀서 종일반 할 때는 갈 곳이 없게 된... 

시간 때우는 방법 있으면 좀 알려주시고 다들 몸 조심하면서 공연보러 다니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