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번째 방탈출 룸즈에이 낭랑카페 후기예요~

 

이때 서울에 공연을 보러 갔었는데 제가 방탈출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지방에 살다보니 할 수 있는곳이 별로 없고 가격도 상당히 나가서 자주 가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방탈출 테마를 골라서 갈 수 있는데 무조건 가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친구랑 저 모두 몇번 하지 않은 초보자이다 보니 되도록 쉬우면서 힐링할수 있는 테마를 골랐어요.

 

그중에서 대학로에 있으면서 가장 끌리는것을 골랐더니 룸즈에이의 낭랑카페가 좋을것 같았어요.

 

 

 

 

일정상 할 수 있는 타임이 아침밖에 없다보니 아침 일찍 제일 첫타임으로 가서 했어요.

 

그 시간에는 밖이나 안이나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여자분 한분이 일하고 있었답니다.

 

 

 

 

가격은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가격 확인 하시고 할인 정보 확인하고 할인된가격에 이용하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저는 둘이가서 19,000원에 이용했는데 아마 현금할인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총 4~5개의 테마가 있었어요.

 

GAIN TIME, 행방불냥, SECRET AGENT, 잔소리, 안개꽃, 낭랑카페

 

적혀진것은 총 6개인데 잔소리는 아직 오픈하지 않았었고 GAIN TIME은 기억이 안나네요.

 

 

4개월 지났으니 지금은 모두 오픈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SECRET AGENT도 하고 싶었지만 난이도가 어려워 저희랑 맞지 않을것 같았고

 

행방불냥도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면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고양이 키우는 집처럼 보인다는 소리를 듣긴 했지만 그래도 낭랑카페가 가장 하고 싶었어요.

 

 

향기가 정말 좋다는 소리와 편하고 힐링테마라서 안에 더 있다 나오고 싶다는 것을 봤었어요.

 

 

 

실제로 들어가보니 저 말이 다 맞는말이더라구요.

 

문제들도 쉬워서 초보자 둘이서 가도 충분히 힌트없이 풀 수 있는 난이도 였답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좋아서 쉬다가 시간을 다 채워서 나오고 싶었어요.

 

카페라는 테마처럼 커피향도 나고 정말 말그대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한번도 방탈출을 안가본 친구를 데리고 가면 좋을것 같은 방이랍니다.

 

 

탈출하시면 카페에서 만든 음료를 제공해 주신답니다~

 

 

자물쇠와 장치의 비율은 4:6 ?

 

좀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장비가 좀더 많았던 것 같아요.

 

 

 

 

탈출 성공시 사진을 뽑아 주세요.

 

판을 꾸미고 셀카봉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뽑아주신답니다.

 

 

여기서 착각한것이 사진이 반대로 나온다는 블로그를 봤었어서 사진찍힌 그대로 주었더니 보이는 대로 나오더라구요.

 

좌우 반전이 된채 찍히셨다면 핸드폰 화면에서 봤을때 글자가 똑바로 읽히도록 수정해서 건네주셔야 해요.

 

핸드폰 화면 그대로 사진을 뽑아주신답니다.

 

 

다른곳도 찍다보니 룸즈에이처럼 셀카봉으로 직접 사진을 찍고 뽑아주는 것이 제일 나은것 같아요.

 

셀카봉이 가장 사진이 잘 나온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한켠에는 탈출 성공하신 분들의 사진이 붙어 있었어요.

 

저렇게 붙어있으니 뭔가 예쁘다고 느껴지네요~

 

 

안개꽃도 한번 하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 할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도 대학로에 가게된다면 룸즈에이의 다른 테마들을 한번 해보고 싶네요~

 

 

힐링테마 좋아하시는분,

 

예쁜카페 좋아하시는분들이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