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vip 혜택 중 중앙멤버십 혜택이 있는데 다들 아셨나요??

 

저는 올해 메가박스 vip가 되었었는데 중앙멤버십 혜택을 이제와서 알게 되었네요...

 

중앙멤버십은 연 24회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예요.

 

1,000원??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중앙멤버십 혜택을 받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며 찾아봤어요.

 

중앙일보를 꼭 받아봐야 하는지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중앙멤버십 가입방법!!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찾다가 꽤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혹시 신문을 받아봐야하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중앙멤버십 혜택을 모르시는 분들이 이제부터라도 혜택 받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올립니다.

 

 

중앙멤버십 가입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준후 VIP로 들어가 주세요.

 

 

VIP로 들어가서 VIP ZONE에서 빨간 박스로 체크해 놓은 부분,

 

2019년 VIP 혜택소개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혜택들이 쭉 나오고 아래쪽으로 계속 내려가다 보면 MEGABOX x 중앙멤버십 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나와요.

 

VIP 혜택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누르면 위처럼 신청하는 창이 나오는데,

 

위의 필수를 누르면 중앙일보 구독 없이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른 혜택들도 많아 보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혜택은 전혀 사용하지 않을것 같아서 패스합니다.

 

 

위의 필수가 아닌 아래 선택을 누르면 중앙일보와 함께 메거진M이 같이 온다고 알고 있어요.

 

종이신문을 읽지도 않을뿐더러 연락도 오고 나중에 구독 취소도 해야할 것 같아서 귀찮아서 저는 필수로 가입했습니다.

 

 

정보제공까지 동의하고 멤버십혜택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하는 알림창이 나오고,

 

MMS문자로 중앙 멤버십 카드가 발송된다고 나와 있어요.

 

 

하지만 저는 기다려도 오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이 가입 부분을 찾기 전에 중앙멤버십에서 미리 가입을 해버린것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홈페이지로 들어가 봅니다.

 

 

중앙멤버십으로 가서 마이페이지를 누르니 여기에 멤버십 카드가 발급되어있었어요.

 

이 멤버십 번호로 할인이 되는지 적용을 해봅시다.

 

 

막 나온 포인트번호로 포인트 조회를 하니 사용가능으로 연 잔여 24회가 남았다고 뜨네요.

 

'타 제휴할인 및 쿠폰과 중복할인 가능'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단, 조조/심야/우대/어린이 요금 및 문화의 날은 할인이 적용 안됩니다.

 

 

skt 회원이신 분들은 할인받고 중앙멥버십 할인까지 받으면 3,000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죠.

 

단, 티켓 1장당 1천원 할인이 아닌 한번 예매할때마다 1천원이 할인되는 것이기 때문에

 

1장당 1천원의 할인을 받고싶으신 분은 영화를 1자리씩 예매하셔야 각 자리당 1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원래 혼자보는 영화를 좋아해서 별로 걸리는 부분은 아니지만 혹시 여러장 예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간단한 가입방법을 가지고 30분은 찾아다녔던것 같아요.

 

올해 vip멤버십도 5개월 밖에 남지 않았지만 남은 24회 알차게 다 쓰고싶네요ㅎㅎ

 

 

저처럼 중앙멤버십 혜택 모르셨던 분들 보시고 가입하셔서 혜택 받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